힐스테이트 도봉

대표번호 1877-2883

뉴스정보

게시글 검색
현대엔지니어링이 분양 중인 소형 오피스텔 ‘힐스테이트 에코 덕은’ 덕은지구 대덕산 뷰, 분양 급물살
관리자 조회수:69
2020-05-08 14:18:22

투시도

 

현대엔지니어링이 분양 중인 ‘힐스테이트 에코 덕은’,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는 서울에 맞닿은 한강변 마지막 택지개발지구다. 이런 덕은지구에 1~2인 가구를 위한 소형 오피스텔이 공급에 나서 순항 중이며 특히 사계절 변하는 대덕산을 바라보는 물량이 눈에 띄고 있다.

대개 업무시설이 함께 조성된 오피스텔은 입주 기업 근로자를 오피스텔 임차 수요로 품을 수 있어 높은 투자가치가 평가된다. 상업시설이 단지 내 함께 조성된다면, 단지를 벗어나지 않아도 생활 편의를 해결하는 것이 가능하며, 타상권에 비해 스트리트몰이 특화돼 실수요자들 사이에 선호된다.

부동산 관계자는 “오피스텔 시장에서도 생활 편의가 중요시되는 분위기로, 다양한 편의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복합단지가 인기몰이 중이다”라며 “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선호도가 높다”고 설명했다.

복합단지로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은 덕은도시개발구역(2, 3블록) 내 지하 6층~지상 17층, 2개 동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. 오피스텔 735실과 오피스 412실, 판매시설 82실 등 총 1,229실이 구성돼있다.

오피스텔 공급면적은 48㎡(계약면적 기준)로, 구성은 단층형과 다락형으로 나뉜다. 타입마다 개방감을 더하기 위해 천장고를 다르게 설계했으며, 복도와 이어진 공용 발코니 4개소가 각 층에 설치(2층에는 1개소)된다. 단층형 오피스텔의 경우 천장고가 2.4m이며, 우물천장은 2.5m다. 다락형의 경우 천장고가 3.6m이며 우물천장의 경우는 3.8m다.

수납공간이 여유로운 것도 장점이다. 다락형의 경우 계단 하부 일부를 수납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설계했다. 이와 함께 전기오븐, 빌트인냉장고, 빌트인세탁기, 전기쿡탑, 주방후드, 분리형 비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.

단지가 들어서는 덕은지구는 총 면적 64만 6,730㎡ 부지에 조성되며, 행정구역상 고양시에 해당된다. 하지만 가양대로를 사이에 두고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마주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. 가양대교를 건너면 마곡지구에 바로 연결돼 서울생활권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.

이 같은 지리적 이점은 상암DMC와 마곡지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. 덕은지구는 미디어 기업들이 집중된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(DMC)와 인접해 있고, LG사이언스파크, 코오롱 생명과학 등이 자리한 마곡지구와도 가깝다.

 

댓글[0]

열기 닫기